본문 바로가기

놀자

노트북 메모리가 고장나다.

반응형
이게 메모리 에러구나...

허허.. 메모리 고장이라는 것이 상당히 흔하지 않은 증상이긴한데.. 메모리가 홀랑 고장이 나버렸다.
그 런데 판매자측에서는 8월 10일에 구매를 했다는 이유를 들어서 일주일이 지났으니 센터에 문의 해보란 식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하지만 그후 연락한 삼성메모리센터의 경우 자신들이 소매품(단품)으로 1기가의 노트북 메모리를 시장에 출시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이른바 역수물품이라는 것이다. 그때문에 바로 교환이 불가능하고 품의요구하고해서 약 한달에서 한달반정도의 기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당장 쓰겠다고 물건을 구매해서 한달을 어찌기다린단 말인가.
다시 판매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위와 같이 이야기를 하니 그쪽에서 해결을 해주어야 겠다. 게다가 역수제품이 아닌가.

거 참.. 오늘과 같이 답답할 수가 없다. 그동안 일어난 에러와 온갖 에러들이 메모리때문이었다는 것이다. 이런 덴장.. 머 어쩔수 있는가.. 내가 좀 더 싼 가격에 물건을 사자고 2,000원 비싼 제품을 구매했으니 말이다. (킹맥스제품이 눈에 끌리긴하는데 메모리 모듈이 어디서 생산되어있는지 알 수 없는 제품으로 되어있어서 구매를 꺼렸다. 다시 구매한다면 정식수입품이라고 되어있던 킹맥스제품을 구매했을껀데.. 어쩔 수 있나. 쓸때까지는 써봐야지..)
반응형